LANGUAGE

logo

우리가 다 하나님의 자녀이지만 예수님의 제자가 된다는 것은 정말 놀라운 특권입니다.

사도행전을 읽어보면 믿는 자들에 대한 가장 많은 표현은 제자라는 표현입니다.

초대교회는 교인들이 모두 제자였는데.....

오늘 나는 과연 제자인지, 그리고 우리 교회는 얼마나 많은 제자들이 있는지 자문해봅니다.

예수님이 나를 제자로 부르시다니!!!!!

 

1.       연약한 대리자들을 통하여, 그리고 당신의 말씀과 성령을 통하여, 그분은 모든 사람의 손길이 미치는 곳에 구원을 시려고 하신다.

2.       그들의 직무는 이제까지 인간이 부르심을 받은 직무 가장 중대한 것이었고 그리스도의 직무에 버금가는 것이었다.

3.       이러한 경험을 통하여 제자들은 많은 사람들이 구원받을 가치가 없다고 생각한 사람들 중에도 진리의 빛을 갈망하는 영혼들이 있다는 사실을 깨달았다.

4.       다양한 천성과 생활 습관을 가진 그들이 부름받은 사업을 성공적으로 수행하기 위하여는 감정과 사상과 행동을 일치시켜야 필요가 있었다. 그리스도께서는 연합을 이루시려고 목적하셨다. 그분은 목적을 위하여 그들을 당신과 연합시키고자 애쓰셨다.

5.       성령 강림 , 제자들은 그분과 그분이 위하여 죽으신 사람들에 대한 사랑으로 충만하였으므로 그들의 말과 기도를 듣는 사람들의 심령이 녹았다.

6.       그분은 당신이 약속하신 것보다 많은 것을 그의 제자들을 위해 있게 되리라는 것과, 당신에게서 사랑과 동정이 흘러나와 영혼의 성전을 깨끗게 하며 사람들의 품성을 당신과 같이 변화시키게 되리라는 그리고 성령의 권능으로 무장된 진리가 나아가 정복하고 정복하게 것을 생각하시고 기뻐하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