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GUAGE

logo

지난 안식일 오후 1시 30분 제자훈련이 시작되었습니다.

7분의 귀한 님들께서 함께 겸손히 출발하였습니다.

노명화 노명희 서용권 오윤명 이진 서용권 정영규교회에 대한 하나님의 목적.docx

일단 최대 12분까지만 함께 하려고 합니다.

혹시 동참하길 원하시는 분들께서는 이번 금요일(27일) 저녁 6:30까지 교회로 모여주시면 됩니다. 

 

지난 안식일 독서 과제(사도행적 1장) 중에 있는 교회에 대한 너무 좋은 말씀이라 같이 나누고 싶네요.

이런 우리교회의 모습을 꿈꿔봅니다.

1.       교회는 사람을 구원하기 위해 하나님께서 세우신 기관이다.

2.       교회는 봉사를 위하여 조직되었으므로, 사명은 세상에 복음을 전하는 것이다.

3.       태초부터 하나님은 당신의 교회를 통하여 당신의 충만과 풍족을 세상에 나타내시려고 계획하셨다. 하나님께서 어두움에서 불러내어 그의 기이한 가운데 들어가게 하신 교인들은 하나님의 영광을 나타내어야 한다.

4.       교회는 그리스도의 풍성한 은혜의 보고(寶庫)이므로 종국에는 교회를 통하여 “하늘에 있는 통치자들과 권위자들에게”( 3:10, 새번역)까지 하나님의 사랑이 가장 완전하게 나타날 것이다.

5.       교회는 반역한 세상에서 하나님이 보유하고 계시는 당신의 요새요, 도피성이다. 교회에 대한 어떠한 배신이든지 그것은 당신의 독생자의 피로 인류를 사신 하나님께 대한 반역이다.

6.       영적 암흑기에 하나님의 교회는 위에 세운 도성이었다. 순결한 하늘의 가르침은 시대에 시대를 이어서, 계속되는 세대를 통하여 교회 안에서 공개되어 왔다.

7.       비록 약하고 결함이 있어 보이나 교회는 하나님께서 특별한 의미에 있어서 당신의 최고의 관심을 쏟으시는 대상이다.

8.       교회는 하나님의 은혜가 실현되는 장소로서, 하나님은 안에서 심령을 변화시키는 당신의 능력을 나타내시기를 기뻐하신다.

9.       나라는 인류를 향상시키고 고상하게 한다. 하나님의 교회는 다양한 은사와 성령의 능력을 충만하게 받은 여러 성도들이 모인 궁정이다. 그들은 저희가 도와주고 축복하는 사람들의 행복에서 저희의 행복을 찾을 것이다.

10.    마음 속에 그리스도께서 거하시는 사람, 그리스도의 사랑을 세상에 나타내는 사람은 모두 인류의 축복을 위하여 하나님과 동역하는 사람이다. 그가 다른 사람들에게 나누어 주기 위하여 구주로부터 은혜를 받을 때에 그의 생애에서는 영적 생명의 조수(潮水) 흘러나온다.

11.    하나님의 영광은 나타나야 했고 당신의 말씀은 확증되어야 하였다. 그리스도의 나라는 세상에 세워져야만 하였다. 하나님의 구원이 무수한 도시들에 전파되어야 하였으므로 유대 지도자들이 실패한 사업을 하도록 제자들이 부르심을 받았다.